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확장 시 확장 제품의 광고유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확장 제품의 지각된 적합성, 광고유형, 브랜드 애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모 브랜드의 제품유형 및 관여유형이 일치?불일치 확장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5 .01
확장제품의 성패가 모브랜드에 미치는 반향효과 : 확장제품 광고유형의 조절적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11 .02
브랜드 확장의 적합성과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분석 : 아이트래커를 이용한 시각적 주의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0 .12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대한 소비자의 선택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05
확장제품군내 지배적 경쟁브랜드가 소비자의 확장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06 .12
외식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 간 유사성, 브랜드개념 일치성, 소비자태도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혁신제품의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및 기업브랜드에 미치는 피드백효과 :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중국 소비자의 한국 브랜드 상품의 신뢰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브랜드 확장의 시점 제시유형이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7 .04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아는 사람들은 모브랜드와 비유사한 확장제품을 선호한다 : 소비자들의 지식수준이 브랜드확장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4 .12
브랜드 확장 : 공유가치창출의 효과
마케팅연구
2018 .02
확장제품의 시장진입시기가 확장제품태도에 미치는 효과 : 확장제품군내 지배적 브랜드의 조절적 역할
경영교육연구
2009 .04
PL의 브랜드확장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모브랜드 적합도 인식 차이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1 .10
중국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한 명품브랜드확장의 불일치성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14 .01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서브 브랜드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