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3 연구모형과 연구방법
4 연구결과 및 해석
5 결론요약 및 함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랙티브 TV광고의 수용과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0 .06
양방향 TV로써 IPTV 광고 수용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상호작용성, 플로우 이론, 기술수용모델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0 .11
한국 디지털TV방송에서의 인터랙티브 광고효과에 관한 실증연구
광고연구
2002 .09
디지털 케이블 TV 수용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13 .04
유아의 TV광고 수용행동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양방향TV광고에 대한 기대수준 및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 : 2002년과 2007년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9
광고의 개념 재정립과 이론화 : 상호작용 광고의 영향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07 .12
인터랙티브TV 드라마와 수용자 간의 상호작용성에 관한 연구 :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동일시, 프레젠스 그리고 시청만족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04 .12
인터랙티브(interactive) TV 광고의 도입과 지상파 방송광고의 위상
광고연구
2001 .09
정보기술수용이론(TAM)의 대안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6
TV광고에 등장하는 어린이 모델의 표상에 관한 내용 분석
광고연구
2004 .06
스마트 TV의 서비스 분석 및 발전 전략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3 .01
정보기술수용모형과 쌍방향TV 채택 요인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6 .02
한국디지털TV 광고의 기대수준과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3 .01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이용한 IP-TV의 수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연구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