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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tract
1. 서론
2. 초기 금형설계안의 해석 및 분석
3. 수정 금형설계안 및 성형해석
4. 금형 및 제품 제작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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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상최적화를 이용한 후륜 CTBA 경량화 연구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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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BA 형상에 따른 로드노이즈 상관성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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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10
CTBA 지오메트리 보상 시스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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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09
후륜 서스펜션이 CTBA 타입인 차량모델의 조종성능 향상을 위한 최적화 알고리즘 모델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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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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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성응용연구
2012 .06
후륜 CTBA 서스펜션 타입 차량의 승차감 및 조종 성능 예측을 위한 최적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후방 CTBA 방식인 차량모델의 조종성능 향상을 위한 최적화 알고리즘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후륜현가장치에서 토션빔 단품평가를 위한 유한요소해석 및 검증
한국기계가공학회 춘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CTBA마운팅부 내구개선 구조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형상 매개변수 기반 토션 빔 모델링 기법 및 CTBA 현가타입 차량의 다분야 성능에 관한 최적설계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CTBA 차량 승차감 및 조종성능 예측을 위한 최적화 방법론 자동화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10
후륜 서스펜션이 CTBA 방식인 차량모델의 조정성능 예측을 위한 최적화 알고리즘 모델 개발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8 .05
브레이크 몬 노이즈 저감을 위한 CTBA 형상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열처리형 고강도 철강재를 이용한 Tubular Type 자동차 Rear CTBA 개발
한국소성가공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A STUDY ON THE DESIGN OF CTBA CONSIDERING REDUCTION OF BRAKE MOAN NOISE
한국소음진동공학회 국제학술발표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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