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커피전문점의 이론적 고찰
3. 사례 연구 및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테이크아웃(Take-out)커피 전문점의 유형별 공간 구성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5 .04
커피전문점 브랜드디자인에 나타난 시각 표현 요소의 특성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신뢰수준에 따른 커피전문점 이미지 차이와 재방문의도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Coffee shop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5 .11
감성디자인을 적용한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인테리어디자인 성향에 관한 연구 : 부산 지역 커피전문점의 사례조사와 소비자 리서치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10
브랜드 커피 전문점의 마케팅 전략에 영향을 주는 공간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10
커피전문점의 유형과 공간디자인 마케팅 표현요소 연구 : 홍대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1 .08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 색채 변화 분석
한국색채학회 학술대회
2016 .05
컵커피 브랜드와 패키지디자인의 소비자 선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디자인 구성요소와 마케팅과의 관계 분석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0 .04
브랜드 커피전문점 공간 디자인과 사용행태 및 스토어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10
이미지마케팅을 위한 BI 시각요소 연구 - Take-out 커피전문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서비스체험이 브랜드신뢰, 고객만족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실속형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 특성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0 .02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가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커피빈, 파스쿠찌, 투썸플레이스를 중심으로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008 .08
브랜드 커피전문점의 공간디자인 구성요소와 마케팅과의 관계 분석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9 .10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아이덴티티와 실내디자인의 상관성 분석 : 대전지역의 입점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1 .05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소비유형에 관한 연구 - 커피애호가들의 커피소비유형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2 .01
비주얼 메타포(visual metaphor)적 표현 요소가 적용된 브랜드 커피전문점 공간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