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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2. 디지털 디바이드와 광고 리터러시
3. 인터넷 신문 광고에 대한 어린이의 이해
4. 연구 방법
5. 연구 결과
6. 결론 및 논의
참고 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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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과학연구
2020 .05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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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03
광고유형(네이티브 vs. 배너)이 모바일 광고의 클릭률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과 제품 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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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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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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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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