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길거리 농구대회 스폰서 기업의 인지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8 .08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정서,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십의 광고, 제품, 브랜드 태도요인의 차이분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4
의복관여와 상표확장과의 상관성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7 .01
조정변수로서 소비자의 유행관여, 상표친숙성, 부정적 정보가 의류상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스포츠 브랜드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감정,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성별에 따른 골프신발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스포츠센터 선택속성이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7 .11
스키장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이미지 및 소비자 태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스폰서십 기업의 골프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기업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0
레치스포츠의류 브랜드개성이 브랜드-자아동일시,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십활동과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8
세계태권도대회 스폰서십을 통한 브랜드-이미지 전이효과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6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심에 대한 태도가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0 .08
스포츠 브랜드 선택속성 요인과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와의 구조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8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시각 이미지 강화를 위한 심리적 차별화 방안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999 .12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친숙성과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분석 : 스포츠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골프용품에 대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 골프공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골프선수들이 인식하는 기업의 아마추어 골프대회 타이틀스폰서십 효과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