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결과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국인 컨벤션 참가자의 컨벤션 서비스품질 인식에 따른 컨벤션목적지 방문가치 및 미래행동의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컨벤션조직의 공익마케팅활동이 개최지 효과 및 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컨벤션 관광 목적지 브랜드 슬로건 분석 : 국제 컨벤션 도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12
컨벤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특성에 따른 이용만족도 및 충성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목적지 이미지, 지각된 가치, 그리고 환경책임행동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해안 관광지 방문자를 대상으로
해양관광학연구
2024 .09
스포츠관광 선택속성에 따른 목적지 이미지와 행동의도간의 관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10
The Effect of Experiential Values of Tourism on Behavior Intention: Focused on the Mediating Role of Destination Attachment and Destination Trust - An Example of Chinese Travelers to Korea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사회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대구의 관광지 이미지 분석 : 온라인 빅데이터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7
마케팅믹스활동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 치킨전문점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관광목적지의 ESG 활동이 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비교분석
해양관광학연구
2024 .03
대응일치분석을 이용한 심리적 거리와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3
컨벤션 광고속성평가에 따른 세분집단별 컨벤션 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EXPLOR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EMOTIONS, SATISFACTION, AND LOYALTY IN THE CONTEXT OF ACTIVE SPORT TOURISM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 및 관광목적지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서울지역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컨벤션 엔터테인먼트 참가자의 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Mix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12
Mix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5
Improved Data-Driven Prediction of Vessel Destination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8 .12
컨벤션행사의 지속가능성이 브랜드자산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1
CCTV융합채널의 마케팅믹스가 대리점 행태에 미치는 영향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