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언어적 특성에 관한 연구 - 초기 슬로건과 2023년 슬로건의 비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4 .01
경상북도 지방자치단체의 도시 브랜드 슬로건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도시브랜드 슬로건 변화에 따른 모티베이션 연구 - 국내 2023년 신규 슬로건을 제정한 도시를 중심으로 -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4
도시슬로건이 도시기억의 인출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 :슬로건과 관련 없는 도시기억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브랜드 슬로건 메시지의 소구유형과 제품 유형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복합적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3
외국인 컨벤션 참가자의 컨벤션 서비스품질 인식에 따른 컨벤션목적지 방문가치 및 미래행동의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9
유권자의 마음을 움직인 20대 국회의원 선거 슬로건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17 .01
컨벤션 목적지 마케팅믹스가 목적지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한국 정치지도자의 시대정신 구현연구 -대선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컨벤션조직의 공익마케팅활동이 개최지 효과 및 브랜드가치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3
컨벤션 광고속성평가에 따른 세분집단별 컨벤션 광고 만족도 및 참가행동의도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A Study on Strategic City Brand Policy: Based on the comparative analysis of city brand slogans in Seoul and overseas case studies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융·복합 기반의 유니버설디자인 원리 확장에 따른 도시브랜드디자인 연구 : 국내 광역자치단체의 도시브랜드 슬로건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컨벤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특성에 따른 이용만족도 및 충성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지식재산 대한민국 어젠더 NO. 1” 슬로건으로 제1차 이사회 개최
특허뉴스
2021 .03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 및 관광목적지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서울지역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관광ㆍ호텔ㆍ컨벤션 산업의 전망과 엔터테인먼트 산업과의 제휴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컨벤션 엔터테인먼트 참가자의 이미지 형성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8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봉준호 영화에 나타난 컨벤션 변형 연구 : 영화 “마더”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