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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troduction
2. Argument in interaction
3. Korean sentence-endings -canh- and -ketun
4. Data and methodology
5. Analysis
6. Concluding Discussions
Referenc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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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학 연구
2020 .10
Negotiating opinion and the use of Korean interpersonal modal ending in the KFL classroom
국제언어문학
2015 .10
An Acoustic Analysis of the Pragmatic Meanings of -ketun with Boundary Tones in Korean Responses
이중언어학
2021 .01
Genesis of Korean sentence-ending suffixes: Grammaticalization of -canha, -ketun, and –nikka
언어정보
2015 .01
初対面会話にみられる不同意表明の日韓対照研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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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5
한국어와 영어의 과업중심대화에 나타난 반대표현의 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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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1
명제의 정보 지위와 정보구조의 재조정: ‘-지’, ‘-잖-’, ‘-거든’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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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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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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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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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09
미국에서의 한국어 교육 현황과 전망 - 재미 동포의 인식 조사를 바탕으로 -
언어와 문화
2015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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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와 문화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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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사학
2016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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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
2019 .12
الخلاف بين النّحاة: مُقترب تاريخيّ
아랍어와 아랍문학
2015 .01
고급 학문목적 한국어 학습자의 교실 내 한국어 불안 수준 및 요인 연구: 국내 대학원에 재학 중인 중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사회언어학
2017 .01
성인 고급 한국어 학습자의 학습경험에 관한 생애사적 연구
한국언어문학
2020 .01
한국어 모어 화자와 한국어 학습자의 대화 종결 전략 비교 연구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19 .01
Exclusive Pakkey and Multidimensionality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2 .11
1910년대 미국의 한국에 대한 인식과 3.1운동에 대한 반응
역사와실학
2021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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