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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Discourse Analysis of the Korean Sentence-ender -ketun based on Genre
언어학 연구
2020 .10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억양 정보에 따른 ‘-거든(요)’의 말하기 교육 방안 연구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0 .01
Disagreeing about Disagreement : Korean Heritage Language Speakers’ Use of -canh- and -ketun in Classroom Argument
언어학 연구
2015 .07
한국인 학습자의 러시아어 의문문 억양 인지 연구
언어와언어학
2016 .01
Genesis of Korean sentence-ending suffixes: Grammaticalization of -canha, -ketun, and –nikka
언어정보
2015 .01
The acquisition of boundary tones in spontaneous speech by Korean learners of English
말소리와 음성과학
2020 .12
한국어 화용 교육 연구의 현황 및 과제- 토픽 모델링과 키워드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
영주어문
2024 .06
한국어 중급 교재 문법 설명에서의 화용 정보 기술에 대한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21 .11
Intonational Variation by the Effect of Age in Jeju Korean
언어
2017 .06
한국어 교육을 위한 억양 교육 항목에 대하여
한국어학
2015 .05
한국어 억양 연구의 성과와 전망
한국학연구
2023 .06
한국어와 중국어의 의문문 억양 대조 연구
우리말연구
2019 .01
한국인 학습자의 러시아어 억양에 나타나는 중간언어 연구
언어와언어학
2021 .01
웹드라마를 활용한 한국어 화용 수업 방안 연구
인문과학연구
2020 .12
한국어 문법 교육에서의 화용 정보 기술에 대한 고찰
이중언어학
2015 .01
음성학의 연구 성과를 활용한 한국어 억양 교육 연구의 현황과 과제
어문논집
2023 .04
한국어 교육을 위한 종결어미 ‘거든’의 의미와 억양
외국어로서의 한국어교육
2021 .01
일본어 모어 학습자의 한국어 평서문의 억양 분석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21 .11
표준중국어 경계 성조(boundary tone)의 연구방법론 고찰
중어중문학
2015 .04
한국인 초급 중국어 학습자의 중국어 성조 陽平과 上聲 知覺 오류 연구 - 起點, 轉換點, 終點 변화의 영향을 중심으로 -
언어와 정보사회
201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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