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이미지와 자아이미지가 제품 선택시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학경영연구
2004 .01
국가이미지 및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6
해외다국적기업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브랜드충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무역학회지
2005 .12
외국산 제품에 대한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05 .12
제품이미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경영경제연구
2010 .08
시판 고추장 기업의 브랜드 진정성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7 .01
외식기업의 브랜드이미지, 서비스품질, 확장브랜드 및 고객충성도간의 구조적관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2 .06
브랜드차원의 평가가 기업차원의 이미지전이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1 .01
커피전문점의 원산지국가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제품평가의 영향관계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1 .07
문화예술공연 스폰서십이 스폰서 기업이미지, 브랜드이미지,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1 .03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한국이미지가 제품 브랜드 차별화를 통해 브 랜드 아우라에 미치는 영향: 베트남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9 .01
전시컨벤션센터의 정서적 브랜드 애착이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4 .11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의 영향관계에서 브랜드 신뢰의 매개효과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태도와 선택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9 .02
품질을 활용한 브랜드 진정성 구축에 대한 실증적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10
의인화를 통한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 이미지 일치도에 관한 연구 : 주요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브랜드 스토리텔링 유형이 브랜드 의식, 브랜드 동일시, 이미지 정교화,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의 구조적 관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6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