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료 컨텐츠의 서비스 품질특성이 구매자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로컬푸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3 .06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온라인여행상품 구매자의 심리특성과 온라인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4 .12
커피원두 구매성향이 구매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개인특성이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그리고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브랜드 경험 유형에 따른 사용자 만족이 브랜드 애착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갤럭시폰 vs. 아이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경영학연구
2014 .10
인터넷쇼핑에서 구매이후의 평가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3 .01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자동차 평가 속성에 대한 중요도-성과 분석과 전반적인 만족도, 재구매 의도 및 추천의도간의 구조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08
모바일콘텐츠서비스의 Flow경험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실증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여행상품 구매 시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구매 후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밀키트(Meal-Kit) 가정대체식품(HMR)의 선택속성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5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자동차산업에서 서비타이제이션의 특성에 따라 구매자의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