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료 컨텐츠의 특성이 구매자의 만족, 몰입,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05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베이커리 이용객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가 재 구매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9
정보서비스의 유료화가 사용자 행동 및 태도에 미치는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1 .12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수입건설기계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가치와 만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1 .04
기내엔터테인먼트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및 만족과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4 .01
웹사이트 개인화 서비스품질과 고객행동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은행 기업고객의 재거래의도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5 .01
기업고객의 은행거래 지속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이용자중심의 인터넷 컨텐츠 서비스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03 .01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레스토랑 고객 만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9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여행사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 랜드오퍼레이터의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04
지각된 주간보호시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후속행동에 미치는 영향
노인복지연구
2013 .03
전자상거래에서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소셜 커머스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