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과 연구가설
Ⅲ. 조사의 설계
Ⅳ. 분석과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기업과 제공자의 시장지향적 노력이 유통경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12
시장지향성이 유통경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유통업체 관점
마케팅연구
2001 .06
중소수출기업의 고객지향성과 관계 품질, 관계성과 간 관계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12 .02
호텔기업의 시장지향성 노력이 직무만족과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4 .12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 관계의 質, 그리고 재구매 의도의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0 .05
시장 지향성 ,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 , 경영성과의 관계 ( The Relationships between Market Orientation , Organizational Service Orientation , and Performance )
한국경영과학회지
2001 .06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국제해운기업의 기업가적 지향성과 성과간의 관계에서 시장지향성과 서비스능력의 효과
무역학회지
2015 .06
시장지향성의 선행요소 , 조정변수 , 해외 자회사 성과와의 관계
경영학연구
2001 .08
유통경로상의 개인적 관계가 소매상의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1998 .12
서비스산업의 시장지향성, 서비스품질,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자동차정비서비스 산업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8 .08
고객 관계지향성 형성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1999 .12
서비스품질과 관계품질의 성과
경영학연구
2006 .08
유통경로내 통제메커니즘이 관계의 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2 .05
시장지향성이 기업성과를 창출하는 과정에서 시장정보품질과 종업원 업무성과의 역할 :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6
서비스기업의 내부마케팅지향성, 시장지향성, 그리고 공급자와의 관계마케팅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고객지향성과 관계품질의 관계에서 기술서비스의 매개효과에 대한 연구 : B2B 시장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06
우리나라 100대 제조기업의 시장지향성에 관한 연구
전략경영연구
1998 .06
외식산업 서비스회복공정성 지각과 관계혜택, 관계만족 및 장기관계지향성간의 인과관계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고객지향성과 관계품질의 관계에 있어 기술서비스의 매개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 B2B 시장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