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문헌 고찰
Ⅲ. 연구방법론
Ⅳ. 분석 결과
V.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4 .01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공기업 호텔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1 .03
호텔기업의 환경요인이 고객서비스 가치, 질,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산업경영연구
2006 .04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 고객을 중심으로
경영경제연구
2011 .02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 라포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호텔정보시스템 활용이 고객지향성, 고객만족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호텔 프론트 오피스 시스템 사용자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8 .06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고객의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전환비용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8 .09
외식업체 고객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12
The Effects of Customers` Purchase Decision Involvement (PDI) in the Foodservice Industry upon Custom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 : Moderating Effects of the Customer Value
호텔경영학연구
2012 .12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서비스기업의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호텔서비스 구매를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9 .12
호텔고객의 문화자본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ourism Research
2015 .01
호텔종사원의 친절행동과 이용고객의 사전지식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호텔연회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