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究の目的
2. 「-くる/いく」と 「-오다/가다」:心理的な方向の違い
Ⅲ.「-やる/くれる/もらう」と「-주다」:文法的な意味が違う
Ⅳ.「-しまう」と「-버리다」類
Ⅴ. まとめ
〈?考文?〉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韓國語の漢字音の単母音中声に対応する日本語の音の様相分析 : 日本語の漢字授業の効果的な学習方法を模索するための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8 .04
전문가 협동학습방법을 적용한 조선어문 교수설계 - 조선족고급중학교교과서 《조선어문》 필수 1의 〈전통문화교실〉을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19 .11
학생들의 독서를 어떻게 지도하였는가
중국조선어문
2020 .01
‘나’라는 소설가, 다시 만들어지다- 「공중괴물 아구이」에 표상된 ‘시간’을 중심으로 -
일본어문학
2017 .01
화행의미론적방법으로 접근한 문학작품속의 대화문분석 : 리효석의 《메밀꽃 필무렵》을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16 .01
하가 야이치(芳賀矢一)와 리앙치차오(梁啓超)의 문헌학 : 서구문헌학 수용과 자국학 수립의 두 양상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5 .11
뉴실버 학습자의 일본어 평생교육 방안에 관한 연구 ―교재개발을 중심으로―
일본문화학보
2021 .08
언어학의 새로운 분과 국속의미론 연구
중국조선어문
2017 .01
漢字はどのように受容されたのか : 日本語とそのほかの中国周辺諸言語との対照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6 .04
직독직해를 적용한 중국어 수업의 설계
중국어교육과연구
2018 .12
중국조선족초급학교 및 초급학습자들의 조선어교수에 리용될수 있는 어휘뜻풀이방법의 류형
중국조선어문
2022 .11
한조 뉴스 번역책략과 번역방법에 관하여
중국조선어문
2023 .03
동일본대지진 원자력발전소 사고관련 신문기사의 어휘 선정 및 구사에 관한 비교 · 대조 연구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6 .03
対照研究の現況と展望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5 .09
「おぼゆ」「思ほゆ」「思はる」の用法
국제언어문학
2016 .12
한일 외래어의 정착도에 관한 비교대조 연구 - 외래어와 다듬은 말의 점유율을 중심으로 -
일본문화학보
2024 .08
일본문화교육의 다양화를 위한 방법과 가능성 모색
일본문화학보
2017 .11
울릉도 · 독도 명칭고(考)
일본문화학보
2017 .11
日本語と外国語との対照研究
대한일어일문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 요지집
2019 .04
무생물주어 타동구문의 한일 번역 양상
일본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