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명품의 브랜드 차별화 전략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0 .06
패션명품브랜드 속성과 대학생의 브랜드 인식, 패션관심도와 구매욕구의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6
브랜드이미지가 프라다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미친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06
해외 패션 명품 브랜드의 유통업태별 마케팅 전략 특성 파악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해외 패션 명품 브랜드의 유통업태별 마케팅 전략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패션 브랜드 마케팅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패션 명품 소비자-브랜드 관계가 복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윈도우 디스플레이 공간에 나타난 문화마케팅 : 백화점 및 패션 브랜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08 .04
패션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매스티지명품 브랜드자산 평가와 마케팅 전략 제안 - 패션잡화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1 .01
패션 마케팅과 사업 설계
패션정보와 기술
2005 .01
패션 브랜드와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관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브랜드 명품성과 확장된 마케팅 믹스의 관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밴드왜건효과 유도를 위한 국내 통신사의 SNS 활용과 디자인마케팅 전략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마케팅환경변화에 따른 패션마케팅 연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문화마케팅을 통한 패션업체의 브랜드 이미지 관리에 관한 연구 -패션브랜드와 문화예술 이미지 부합도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8 .01
디자인 제품에 적용된 브랜드 콜래보레이션의 방향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패션제조업체의 브랜드 노출여부와 소비자의 브랜드 민감성이 패션유통 PB상품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0 .01
해외 유명 패션브랜드 제품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