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요약
Ⅰ. 서론
Ⅱ. 홈쇼핑 산업의 특성
Ⅲ. 협력업체 선정과 평가체계
Ⅳ. 사례연구
Ⅴ. 결론 및 연구의 한계
REFERENCE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V홈쇼핑과 온라인 쇼핑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구매 경험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e-비즈니스연구
2023 .10
TV 홈쇼핑에서의 유명인 사용 효과, 기준 및 이유는 무엇인가: 심층 인터뷰 연구를 통한 탐색적 연구
광고학연구
2020 .01
동기이론 기반 TV 홈쇼핑의 서비스품질 및 정보품질이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9 .01
홈쇼핑 방송매체 이용행태에 대한 탐색 연구: TV 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2 .10
TV 홈쇼핑 여행상품 선택속성이 시청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8 .01
상품 판매 방송 심의 개선 방안에 대한 연구 : TV 홈쇼핑과 데이터 홈쇼핑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미디어업계 전문가의 데이터 홈쇼핑에 관한 인식 조사를 통한 서비스 차별화 방안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홈쇼핑 매출 알고리즘 개발에 관한 연구: 인공신경망을 포함한 다양한 예측기법들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1 .12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데이터홈쇼핑 사업 진입 규제 완화의 국민경제적 파급 효과 연구
방송통신연구
2023 .01
시청자 중심의 홈쇼핑 규제 정책 개선 방안 연구 : 지대추구론적 분석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9 .09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6개 홈쇼핑기업을 대상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코로나19 이후의 국내 홈쇼핑 시장 전망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22 .11
홈쇼핑 채널의 시청권 침해가 시청자 후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방송학보
2021 .03
소비자 지향적 정보제공을 위한 홈쇼핑 영상구성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5 .04
TV홈쇼핑산업 활성화를 위한 제도개선방안에 관한 소고
기업법연구
2016 .09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홈쇼핑 주문건수에 미치는 방송광고시간에서의 Zapping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0 .01
화장품 쇼핑가치가 쇼핑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6 .03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쇼핑선택요인이 쇼핑 및 여행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