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문헌연구
3. 연구 모형
4. 분석
5. 해석
6.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 웹사이트 실태조사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0 .12
인터넷 쇼핑몰 구매결정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6 .08
2요인이론을 적용한 인터넷쇼핑몰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인터넷쇼핑몰에서 웹사이트 사용성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6 .08
복합쇼핑몰 활성화 방안에 관한 사례연구
유통연구
2012 .12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사이버 쇼핑몰의 웹사이트 특성 및 개인 특성이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 : 쇼핑몰 유형별 비교 분석
경영교육연구
2006 .06
전문화된 전자 쇼핑몰에서의 상품추천을 위한 3차원 속성 분류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The Three-Dimensional Classification of Attributes for Recommending Merchandises in Specialized Electronic Shopping Malls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04 .12
인터넷 쇼핑몰의 성장요인 분석
연세경영연구
2010 .07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및 웹사이트의 특성이 재구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9
인터넷쇼핑몰 사용용이성의 인지심리학적 평가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0 .06
인터넷쇼핑몰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5 .03
건수산물 판매를 위한 쇼핑몰 구축 및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4 .12
AHP를 이용한 가상쇼핑몰 평가 ( Evaluation of Virtual Shopping Malls Using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
경영과학
2001 .05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 환경, 비즈니스, 시스템 특성
Information Systems Review
1999 .01
전형성과 온라인 쇼핑몰 - 결정요인과 쇼핑몰유형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3 .01
인터넷쇼핑몰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스마트폰을 통한 모바일 쇼핑 시 모바일 쇼핑몰의 이용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