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8
2017
Ⅰ. 들어가는 말
Ⅱ. 선행연구 분석
Ⅲ. 핀-위구르 민족공화국의 언어 복원 노력: 정책과 교육
Ⅳ. 토착민족어 복원 정책의 실효성과 문제점
Ⅴ. 맺는 말
《참고문헌》
Резюме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러시아 극지 토착 소수민족의 소멸 위기에 대한 고찰
슬라브학보
2017 .03
Языковая личность на фоне инноваций XXI века
러시아학
2016 .01
Опыт комплексного обучения терминологии студентов музыкальных специальностей из Республики Корея (на примере ВШМ Республики Саха)
노어노문학
2022 .09
중국에서의 민족어 연구
언어사실과 관점
2017 .01
외국어로서의 러시아어 교육에서 문화 연구: 언어지역학과 언어문화학을 중심으로
러시아어문학연구논집
2015 .01
러시아어 발전사에서 표준어의 규범화: 변이형의 평가, 선택, 고착
러시아어문학연구논집
2015 .01
한국 거주 고려인 청년층의 민족정체성 변화
슬라브학보
2016 .06
러시아어학습자코퍼스(Russian Learner Corpus) : 연구방법론과 필요성
노어노문학
2015 .12
Историко-культурные факторы, повлиявшие на характер системы наименований построек и их частей на Среднем Урале
러시아학
2016 .01
Некоторые аспекты преподавания русского языка учащимся с русским языковым наследием в Южной Корее
노어노문학
2017 .12
자카르파트 지역 소수민족의 우크라이나어 구사
러시아어문학연구논집
2018 .01
Об мобильных технологиях и преподавании второго языка в корейской аудитории
한국노어노문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2016 .06
Язык специальности как аспект преподавания русского языка как иностранного
한국노어노문학회 학술대회 발표집
2015 .11
Comparison of rhythm metrics of Russian and Korean L1 and L2 Speakers
노어노문학
2019 .06
말을 두고 말해본다
중국조선어문
2017 .03
소비에트와 러시아연방의 민족어 정책 고찰: - 국가 정체성과의 관련성을 중심으로 -
유럽사회문화
2015 .06
Аспирантский курс по педагогике как шаг к формированию креативности будущих преподавателей
러시아학
2021 .08
쉐도잉과 플립러닝을 접목한 음성언어 중심의 러시아어 수업모형 제안 -러시아 인기 시트콤 “как я стал русским”를 활용하여-
인문과학연구
2019 .01
북한의 고등학교 러시아어 교육: 고등중학교 4, 5, 6학년 교과서 분석을 중심으로
노어노문학
2022 .03
술 공화국
수필미학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