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의 제기
2. 소셜 크리에이터 산업에 대한 이해
3. 소셜 크리에이터 산업의 활성화 요인
4.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1인 미디어 분야에서 뷰티 크리에이터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7 .11
뷰티크리에이터 특성이 정보신뢰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20 .10
[Recommend] 개인 미디어 시대_크리에이터를 만나다
월간사진
2019 .02
MCN 표준계약서 도입에 관한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21 .08
대학생 시청자의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특성이 시청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12
Form Creator No.2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06
Form Creator No.3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2024 Form Creator_No.1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0
소셜 미디어의 공공적 활용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방향에 관한 연구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창의력 증진을 위한 MCN(Multi Channel Network) 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콘텐츠 크리에이터 김중대의 시시콜콜 7] 2W 1H 애니메이션 기획-3
I Love Character
2021 .05
패션 크리에이터의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 사례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2
[콘텐츠 크리에이터 김중대의 시시콜콜 2] 기안지(Drafting paper)의 활용방안
I Love Character
2020 .12
공공기관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유형과 표현유형에 대한 이용자의 반응
조형미디어학
2020 .08
TAM 모형과 미디어 풍부성 이론을 기반으로 틱톡(TikTok, DouYin) 사용자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3 .06
1인 미디어 유튜버 메이크업 동영상 콘텐츠 제작 기법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24 .09
소셜미디어 플랫폼 유형에 따른 네이티브 광고의 커뮤니케이션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방송장비의 사용 문제유형 조사 - 1인 크리에이터들의 방송 장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1 .05
[콘텐츠 크리에이터 김중대의 시시콜콜 1] 애니메이션 기업이 전환점 마련을 위해 기억해야 할 것들
I Love Character
2020 .11
유튜브 콘텐츠의 제작·이용 환경 특성과 인기 채널 분석 및 함의점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8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