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Brand Identity Extension through Inter-Industry Collaboration : The Case of a Fashion Brand and a Long-Lived Domestic Brand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3 .06
해외 디지털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패션디자인 요소의 특징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2
‘Anti-Aging’ of Fashion Brands with Sustained Longevity in Korea : A Qualitative Research on Self-Diagnosis and Treatment of Brand Aging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패션 브랜드의 리빙 분야 사업특성과 전략
패션 비즈니스
2020 .01
SNS 데이터마이닝을 통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우라의 확장 연구
복식
2019 .12
스포츠 웨어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원산지, 유행관여도가 중국소비자의 호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3 .02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 매크로 트렌드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2 .02
가상 팝업스토어 경험이 소비자의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생활과학연구논집
2024 .10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 지각된 럭셔리 패션 브랜드 경험에 대한 연구 -제페토를 중심으로-
복식
2022 .12
지각된 커피전문점 브랜드 효익이 브랜드 신뢰와 지속적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동아시아식생활학회지
2017 .08
패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위한 일러스트레이션의 활용 방안 연구
복식
2015 .08
소비자의 글로벌 마인드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옥외 광고에 대한 호의도가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2
아이돌가수 체험이 화장품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 지각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7 .08
자아 진정성 추구는 진정성 브랜드에 대한 심리적 소유권을 어떻게 높이는가?
생활과학연구논총
2024 .08
빅데이터를 이용한 패션 브랜드 평가 변화 추이 분석 - 구찌 브랜드를 중심으로 -
복식
2019 .09
트윈세대의 패션 브랜드태도 : 인지도, 이미지, 동일시, 충성도를 중심으로
복식
2016 .01
소비자의 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 평가와 브랜드확장의 관계 연구 : 모바일페이 서비스로의 확장을 중심으로
가정과삶의질연구
2018 .09
패션 브랜드 체험형 매장 -몰입의 매개효과와 성별의 조절효과-
패션 비즈니스
2023 .02
패션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의 패션 인스톨레이션 : 젠틀 몬스터 퀀텀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복식
2019 .04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