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Ⅲ. 연구가설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직무자원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블랙컨슈머의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직무소진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성취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접점직원의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9
항공사 승무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소진, 조직시민행동의 구조적 관계: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고객불량행동이 직무소진과 서비스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몰입의 조절된 매개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1 .12
고객불량행동이 직원성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20 .02
조직신뢰가 고객 - 종업원관계와 역할행동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9 .04
고객과다요구와 고객불량행동이 고객지향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계지향문화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22 .08
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열의, 혁신행동의 구조적 관계: 소명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Do Customers want Employees` Authentic Service or Just Service? The Effects of Employees` Authenticity and Justice on Customers` Commitment and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A Effect of Employee Support on Critical Employee Response and Customer Service Evaluation for Deluxe Hotel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Employee Performance Distributions: Analysis of Motivation, Organizational Learning, Compensation and Organizational Commitment
유통과학연구
2023 .04
고객불량행동에 대한 아르바이트 경험 대학생의 주관성 연구: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고객참여의 접점종업원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쌍방향적(dyadic) 접근
마케팅관리연구
2016 .01
여행업의 고객 불량행동과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정서적 소진과 서비스 사보타주 및 래포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