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설정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종업원의 표면행위가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감정소모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고객과다요구와 고객불량행동이 고객지향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계지향문화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22 .08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직무자원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호텔 조직 내에서 상사의 비인격적인 감독행위가 정서적 소진과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의 조절효과와 정서적 소진의 매개효과
관광진흥연구
2022 .11
특급 호텔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조직시민행동, 반생산적 과업행동,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여행업의 고객 불량행동과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정서적 소진과 서비스 사보타주 및 래포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호텔 종사원의 고객언어폭력, 감정노동, 감정고갈 및 비생산적 업무행동의 구조관계 고찰
관광경영연구
2015 .01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성취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자의 고객관계스트레스, 반생산적 과업행동,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0 .01
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직장 내 언어폭력이 분노표현, 대인관계시민행동 및 비생산적 업무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블랙컨슈머의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직무소진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항공사 승무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소진, 조직시민행동의 구조적 관계: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Employee's Growth Need Strength and Counterproductive Work Behaviors: The Moderating Role of Perceived Job Insecurity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2 .04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고객불량행동이 직원성과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지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20 .02
고객무례 및 동료무례가 호텔종사원의 감정소진 및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조절역량의 조절효과 및 조절된 매개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열의, 혁신행동의 구조적 관계: 소명의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20 .01
서비스종사자의 표면행위는 과연 부정적인 효과만 나타나는가? : 근무기간의 조절적 효과와 감정소진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6
호텔 직원의 사회심리적 안전풍토와 감정소진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울시내 5성급 호텔직원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