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상사의 비인격적 감독이 종사원의 정서적 소진과 사보타주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여행업 종사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08
호텔종사원들이 경험한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직무소진의 매개효과 검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2
고객과다요구와 고객불량행동이 고객지향행동에 미치는 영향 : 관계지향문화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22 .08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직원의 직무소진 및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외식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접점직원의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9
국외여행인솔자의 서비스 사보타주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의 관계
관광연구
2017 .06
호텔 조직 내에서 상사의 비인격적인 감독행위가 정서적 소진과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자아존중감의 조절효과와 정서적 소진의 매개효과
관광진흥연구
2022 .11
중국 호텔 종사원의 지각하는 고객 불량행동이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유연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 조직 내 상사의 비인격적인 감독행위가 종사원의 정서적 고갈과 일탈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고갈의 매개효과와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서비스종사자의 표면행위는 과연 부정적인 효과만 나타나는가? : 근무기간의 조절적 효과와 감정소진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6
호텔종사원이 지각한 고객 불량행동, 감정노동, 직무열의, 서비스 사보타주간의 구조적관계
Tourism Research
2020 .01
고객 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감정부조화와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이 있어 직무자원의 조절효과 : 중국 호텔종사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12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직무자원과 직무몰입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호텔종사원의 고객관련 스트레스 요인, 감정소진, 내면행동, 고객지향성 간의 구조적 관계
관광연구
2022 .03
비인격적 감독 유발요인이 부하의 직무스트레스 및 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감성지능의 조절효과와 정서적 소진의 매개효과
무역연구
2020 .01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성취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감정소진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감정소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7
고객 무례행동이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소진과 서비스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 직무소진의 매개효과 -
Tourism Research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