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가설
Ⅳ. 연구방법
Ⅴ. 연구결과
Ⅵ. 토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블랙컨슈머의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의 직무소진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의 구조적 관계: 성취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기업 고객관계관리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서비스 접점에서 종업원의 행동이 고객협력과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8 .09
호텔리어의 심리적 임파워먼트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특1급 호텔 서비스 접점부서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4
종업원의 스트레스로서 고객불량행동이 종업원의 고객불만보고의향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항공사 승무원이 지각하는 고객불량행동과 직무소진, 조직시민행동의 구조적 관계: 조직후원인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마음챙김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7 .0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다차원적 조직몰입이 고객지향성에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의 가치공유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16 .10
여행업 종사자의 성격유형과 업무성과의 관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2
고객불량행동이 호텔종사원 고객관계 스트레스,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24 .08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특급호텔종사원의 마인드풀니스(Mindfulness), 조직유효성, 고객지향성 간의 영향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Do Customers want Employees` Authentic Service or Just Service? The Effects of Employees` Authenticity and Justice on Customers` Commitment and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9
리조트산업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성격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5
호텔 종사원이 지각하는 고객 불량행동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서 고객관계 스트레스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고객불량행동이 서비스접점직원의 반생산적 과업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료기관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9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