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관적 안녕에 대한 통합창의성, 신념, 동기, 학습의 인과구조 탐색 : 창의성 과정과 Dweck 모형의 결합
교육심리연구
2010 .09
Carol S. Dweck의 지능에 대한 암묵적 이론
교육방법연구
2002 .01
‘성장하는 마음’ 프로그램 비교 고찰 - 이홍우와 Dweck의 공학적·성년식 윤리교육의 의미를 중심으로 -
한국교육문제연구
2019 .12
통합 창의성 요인들과 학업성적 및 주관적 안녕 간 인과구조 분석
교육심리연구
2010 .12
암묵증진이론에 기반한 학습목표지향성 향상 프로그램의 개발과 효과
사회과학연구
2015 .01
주관적 안녕의 2×3 다차원 요인구조
교육심리연구
2007 .09
학습자 동기 특성 변인들이 고등학생들의 주관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 성취목표지향성, 자기효능감, 자기결정성, 학습동기 및 학업성취를 중심으로
교육심리연구
2007 .12
An Introduction to Statistical Causal Inference : Concepts, Models and Some Methodological Issues
연구방법논총
2019 .03
주관적 안녕 척도의 개발 및 타당화
교육심리연구
2004 .09
아동이 지각하는 사회적 지지, 자기조절력, 주관적 안녕의 인과적 구조분석
아동학회지
2008 .08
잠재성장모형을 적용한 청소년의 주관적 안녕감의 변화양상과 영향요인 분석
GRI 연구논총
2020 .05
초등학생의 성취목표지향성, 성취정서, 학업성취도 및 주관적 안녕감의 구조적 관계 분석
교육심리연구
2012 .12
지능변화 신념이 학습동기, 자기조절학습능력,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열린교육연구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