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변화신념, 목표지향성, 자기조절학습, 학업성취 및 주관적 안녕의 인과주조 탐색 : Dweck 모형의 확장
교육심리연구
2008 .06
주관적 안녕에 대한 통합창의성, 신념, 동기, 학습의 인과구조 탐색 : 창의성 과정과 Dweck 모형의 결합
교육심리연구
2010 .09
‘성장하는 마음’ 프로그램 비교 고찰 - 이홍우와 Dweck의 공학적·성년식 윤리교육의 의미를 중심으로 -
한국교육문제연구
2019 .12
암묵증진이론에 기반한 학습목표지향성 향상 프로그램의 개발과 효과
사회과학연구
2015 .01
지능에 대한 암묵적 이론과 성취 동기
교육심리연구
2003 .03
암묵적 조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1 .04
사회복지실천의 효율성 증대방안 모색을 위한 사회복지기관의 '숨은 규칙'(implicit rules) 찾기
한국사회복지학
2001 .09
지능변화신념 프로그램의 개발과 효과검증
교육심리연구
2007 .12
다중지능 이론으로 본 한국 대학 일본어문학과 대학생들의 지능 유형 분석 : 한국 K대학교 인문대학 일본어문학과 학생들을 중심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0 .03
성공 지능이론의 관점에서 본 지능과 학업성취의 관계
교육심리연구
2005 .03
마음이론에 대한 아동의 암묵적 이해
아동학회지
2008 .02
지능과 성격 5요인간의 관계
교육심리연구
2009 .09
아버지의 학력, 자녀양육에 대한 부부 일치도 지각 및 다중지능과 유아의 다중지능과의 관계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04 .12
유아의 다중지능과 어머니의 다중지능과의 관계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2 .08
학습 및 취미 활동에 관련된 동기화 요인에 대한 암묵적 이론 접근
교육심리연구
2001 .12
Gardner의 인성지능의 정서적 측면에 대한 고찰
교육실천연구
200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