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정치광고의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정치광고에 대한 평가와 제언 : 잔잔한 느낌으로 전해지는 한편의 정치광고가 아쉽다
저널리즘 비평
1992 .01
한국인터넷 광고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1 .01
서울시장 후보의 정치광고 내용분석
광고연구
1995 .08
[광고시장의 문제점] 알면서도 해결 못하는 광고시장 : 광고없이 언론없고 언론없이 광고없다
관훈저널
2001 .03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2 .01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쟁점과 개선방향 : 미디어정치 시대 정치광고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개선방안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01 .10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중국 광고산업의 이해와 광고시장 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01
한국과 일본의 정치광고 비교연구
광고연구
2000 .06
규제개선을 통한 광고시장 활성화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선거와 정치광고
관훈저널
1992 .07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독일 온라인 광고시장의 발전 현황에 대한 일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한국 정치광고의 미국화 경향에 관한 연구 : 미국적 정치광고 스타일과 유사성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0 .09
세계 광고시장 규모(2006-2015)
[KOCCA] 해외산업통계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