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가설의 설정
Ⅲ. 연구 방법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체험마케팅이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 및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3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문화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레스토랑의 체험마케팅의 속성과 감정반응, 브랜드태도, 행동의도간의 구조관계분석
Tourism Research
2015 .01
체험마케팅이 만족도, 충성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해양레저산업의 사용자집단별 차이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8 .03
소비자의 자동차 체험요인이 브랜드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6
Flagship Store에서의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자아일치성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16 .08
라이브 커머스의 브랜드 체험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Korea Business Review
2023 .02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외식 플래그십 스토어에서의 체험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4 .06
브랜드 스토리 및 브랜드 체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7 .03
스포츠 브랜드의 체험마케팅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 미치는 영향: 리닝(Li-Ning) 브랜드를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6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마케팅믹스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8
체험마케팅을 통한 해양레저 산업의 발전 방향에 관한 연구 : 가상체험 기술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8 .05
[마케팅] 모델? 브랜드 그 자체!
넥스트 이코노미
2020 .04
[마케팅] 소비자 자극하는 블라인드 마케팅
넥스트 이코노미
202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