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일본 균등론에 있어서 “본질적 부분”의 의미
Ⅲ. “비본질적 부분 요건”의 의미와 그에 대한 비판
Ⅳ. 최근 일본 재판소의 판례의 변화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특허법상 속지주의: 네트워크 관련 발명을 중심으로
The Journal of Law & IP
2024 .06
특허권 취득 후 특허발명의 불실시에 관한 주요국의 특허법상 규정과 취급에 관한 소고
법조
2019 .01
특허 균등침해의 제1, 2 요건
사법
2019 .01
수치한정발명에 대한 선사용권의 성립요건 고찰 ―일본지적재산고등법원의 판결을 중심으로―
지식재산연구
2020 .06
선택발명의 명세서 기재요건
사법
2019 .01
선택발명의 진보성 및 명세서 기재요건
The Journal of Law & IP
2022 .12
파라미터 발명의 특허성
사법
2022 .09
의약발명의 특허대상적격성
지식재산연구
2022 .12
선택발명의 특허성 판단에 대한 재검토
지식재산연구
2021 .12
수치한정발명과 균등론
지식재산연구
2016 .12
초등교사의 발명교육에 대한 인식과 교육요구도
실과교육연구
2020 .01
선택발명의 진보성 판단에 일반발명 법리 개입의 필요성에 관하여 -특허법원 2019. 3. 29. 선고 2018허2717 판결을 중심으로-
지식재산연구
2020 .03
직무발명의 지적재산권법과 노동법의 교차
정보법학
2022 .12
직무상 인공지능 발명에 대한 사용자주의 도입에 관한 시론적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2 .05
초등학생의 발명에 대한 인식
한국초등교육
2020 .01
대학교수 발명의 직무발명 해당성에 관한 연구-각 대학의 지식재산권 관련규정을 중심으로-
일감법학
2018 .01
선택발명의 진보성 판단기준의 재조명 - 대법원 2021. 4. 8. 선고 2019후10609 판결 -
저스티스
2022 .02
중학생의 발명에 대한 태도 및 이미지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초등학생의 발명태도 신장을 위한 이야기 자료 활용 발명교육 프로그램 개발
한국초등교육
2015 .01
발명 개념분석을 통한 발명교육 내용체계 개발 및 타당화
실과교육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