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16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연구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서비스 종사원에 대한 인구통계학적 유사성이 대인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6 .10
Likability, Image, and Visit Intention in the Korean Wave in Kazakhsta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9
서비스 종사원의 대인커뮤니케이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6 .01
호텔 직원의 개인성향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1
한국어 대인관계 단어에 내재된 차원 탐색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21 .08
세대와 성별에 따른 신체적 매력과 호감 지각의 집단 차이에 대한 검증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21 .01
호텔 고객서비스 접점 직원의 성격유형에 따른 직무만족과 직무성과 차이분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12
호텔종사원이 지각하는 상사의 성격특성이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BIG 5 모델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호텔 종사원의 대인관계 스트레스, 가정-직장, 직장-가정 갈등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 이용고객의 대인매력이 종사원의 호감도와 애착형성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산업연구
2016 .09
게임 캐릭터가 플레이 의향에 미치는 영향 - 롤플레잉 게임(RPG)에서 관능적 캐릭터 호감도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2 .06
A Effect of Employee Support on Critical Employee Response and Customer Service Evaluation for Deluxe Hotel
관광경영연구
2018 .01
예비유아교사의 성격유형과 대인관계 특성의 관계 연구
홀리스틱융합교육연구
2015 .01
호텔종사원의 대인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제공행동에 미치는 영향: 감정이입(정서전염, 공감배려)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리조트 직원의 성격특성이 직무특성과 고객지향성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 : 강원도 지역의 H리조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1
서비스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대인매력과 고객태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6 .12
시설관리 회사 직원들의 성격유형(MBTI 결과)에 따른 직업과 근속연수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퍼실리티매니지먼트학회지
2021 .12
호텔 객실서비스 종사원의 근무환경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산업연구
2015 .01
외식종사원의 대인관계스트레스가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직무소진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