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Method
Ⅲ. Results
Ⅳ. Discussion and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자기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 일치가 청바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지역특산품브랜드와 스포츠이벤트 관계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스포츠 브랜드 의인화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10
Research about The Effect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of Fashion Social Brand on Brand Equity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6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프로스포츠구단 운영이 기업의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체육과학연구
2004 .01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스포츠 브랜드자산의 구성개념과 관계 : 스포츠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메타분석을 이용한 스폰서십 활동요인과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자산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12
브랜드 연상과 브랜드 정체성이 의류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Brand Globalness of Sport Product : A Mediation Effect of Perceived Brand Quality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2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0 .01
스포츠브랜드이미지가 국가이미지, 관계의 질 및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쉽을 활용한 사전 마케팅활동이 소비자의 확장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12
관여도가 스포츠브랜드 자산과 확장의 조절효과에 미치는 영향
무도연구소지
2012 .06
체크 패턴이 소비자의 감성이미지와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포럼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