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의 선호도가 기업이미지, 브랜드충성도, 사회적 책임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2 .01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인지와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비인기 스포츠종목 타이틀 스폰서십에서 이벤트-브랜드의 적합성이스폰서 브랜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스폰서십 커뮤니케이션 활동성 수준의 조절효과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all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Sponsors' Products based on Sponsorship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메타분석을 이용한 스폰서십 활동요인과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자산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12
인라인스케이트이벤트의 서비스품질이 타이틀스폰서이미지, 브랜드태도, 구매의도 및 타인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2002 한ㆍ일 월드컵의 기업 스폰서십활동과 브랜드이미지의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타이틀 스폰서십 인지도에 따른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에 대한 소비자 의식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공식스폰서와 앰부시 마케팅 집행사의 인지 여부에 따른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기업이미지, 그리고 구매의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6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십활동이 스폰서제품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2
스폰서십을 통한 지정된 이미지 전이에 있어서 스포츠이벤트와 스폰서브랜드 간의 관련성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8
기업의 스포츠 스폰서십과 성과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06
Sport Sponsorship Image Match-Up Effect on Consumer Based Brand Equity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12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