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과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화학회지
2018 .01
대학배구 U-리그가 대학홍보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대학스포츠팀과 관람객의 공중관계성, 이미지, 동일시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여가활동으로서의 자원봉사 : 다양한 동일시 요인이 자원봉사 참여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10 .09
스포츠 마케팅이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대학축구팀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독일의 학교 및 대학스포츠 – 현실과 법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4 .01
A Case Study in the Development of Codes of Ethics in Korean Collegiate Athletics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7 .03
대학 홈페이지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W대학 구축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사회정체성이론, 조직동일시, 그리고 팀동일시 : 개념적 연결고리에 대한 고찰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1 .10
골프장의 이미지가 골퍼의 동일시,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12
대학농구팀 창단이 대학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브랜드 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대학 스포츠 팀 동일시와 대학 만족도의 관계에서 대학 동일시의 매개효과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대학 내 피트니스센터의 지각된가치, 대학신뢰, 대학이미지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09
대학 내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과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4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공중관계성이 동일시와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