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원산지별 스포츠제품의 시장우위 연구 : 스포츠제품 속성평가, 브랜드자산,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6 .01
스포츠 브랜드 의인화 이미지와 자아이미지 일치성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3 .10
지역특산품브랜드와 스포츠이벤트 관계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스포츠용품에 있어서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제품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5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대학생의 스포츠브랜드에 대한 이미지 포지셔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스포츠브랜드이미지가 국가이미지, 관계의 질 및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스포츠 3.0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 3i 모델 효과 분석 : 스포츠 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스포츠 브랜드 인지도 및 제품 속성 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스포츠용품기업의 기업-소비자 관계성이 브랜드태도,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6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구축을 위한 소비자 인식 변화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세계화를 위한 전략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5 .01
대학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스포츠신발 브랜드자산 구성요소의 비교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9 .09
스포츠용품의 브랜드애호도 형성 과정
체육과학연구
2006 .01
스포츠 브랜드자산의 구성개념과 관계 : 스포츠용품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스포츠 용품의 브랜드 개성, 소비자 태도, 브랜드 애호도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5 .09
Brand Globalness of Sport Product : A Mediation Effect of Perceived Brand Quality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2
스포츠동호인의 스포츠용품 구매성향과 브랜드동일시,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브랜드충성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6 .01
스포츠 브랜드자산 구성요소들의 관계 분석
체육과학연구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