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유형에 따른 스포츠스타 광고모델이 광고효과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12
스포츠스타 광고모델 속성과 광고태도, 제품태도, 구매의도간 인과관계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프로스포츠 관여도에 따른 스포츠 스타 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스포츠광고의 스포츠스타 이미지가 청소년들의 스포츠 참여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8
스포츠 스타 광고 모델의 유형과 속성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효과 비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스포츠 스타영입이 스포츠 구단과 스타에 대한 소비자 태도변화에 미치는 영향 : 균형이론의 적용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03
유명인 모델의 브랜드 광고효과와 조화가설(Match-up Hypothesis)- 스포츠 스타와 유명 연예인모델 비교연구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스포츠 스타 평판의 구성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6
스포츠보증인과 공연예술인 모델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개성 및 브랜드태도와의 관계 비교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9
스포츠 보도경향에 따른 대학생의 스포츠스타 이미지, 가치관 및 태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여성 스포츠 선수 매력자본 구성요소의 이해 및 탐색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6 .09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모델 속성이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성체육학회지
2010 .12
올림픽 스포츠스타의 공신력이 국가평판과 생산제품태도에 미치는 효과 -자메이카 올림픽스타 우사인 볼트와 국가지도자 앤드류 홀니스 총리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스포츠 스타 모델 이미지와 메시지 프레이밍간의 지각된 적합성이 수용자의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스포츠의 두 얼굴
움직임의 철학: 한국체육철학회지
2014 .09
가상・증강현실 기반 e스포츠의 스포츠화를 위한입법 개선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광고모델의 신체 노출과 소비자의 성별 및 신체 존중감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명인 광고모델과 일반인 광고모델의 비교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주5일 근무제에 따른 국내 스포츠산업의 발전전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