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논문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텍스트 네트워크 분석을 이용한 학습영재성과 창의영재성에 대한 교사의 인식 탐구
영재와 영재교육
2018 .01
과학영재교육원의 영재교육대상자 선발 과정에서 추천서의 유의미성 분석
영재교육연구
2022 .03
소외계층 영재 특성에 대한 교사 인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자기조절학습능력과 영재성 구인 비교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Renzulli의 격자무늬 이론 기반 ‘상호인지 영재성 검사’ 개발 및 타당화
영재교육연구
2018 .03
The Perceptions of Korean Elementary Teachers about Gifted Education -Talent Development Approach-
영재와 영재교육
2016 .12
영재 교육 현장경험을 통해 얻은 과학 교사들의 효과적 영재 교수방법에 대한 인식 탐색
영재교육연구
2016 .06
중등 과학영재 수업과 영재교육 교사 전문성 요인에 대한 교사 및 학생의 인식 비교 분석
영재교육연구
2017 .12
교사변인에 따른 초?중등 과학 영재담당교사의 영재수업에 대한 신념과 행동 비교
과학영재교육
2020 .01
다면적 영재성 요인에 근거한 초등학교 영재집단 탐색 - 잠재프로파일분석(LPA)을 중심으로
영재교육연구
2021 .06
초등교사의 과학수업과 영재수업에 대한 기대도와 실행도에 관한 영재학생의 인식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연구원 교육논총
2018 .01
예비 초등교사의 영재 교수 효능감과 영재교육에 대한 태도에 관한 설문조사 연구
과학영재교육
2023 .04
지능정보시대 영재교육의 패러다임 전환: 거래적 영재성에서 변혁적 영재성으로
영재교육연구
2021 .09
정보영재 선발을 위한 정보영재성 분석
과학영재교육
2021 .12
영재교사의 영재학급 운영경험에 대한 내러티브 연구
영재와 영재교육
2021 .12
예비초등교사들의 과학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과학영재교육
2022 .08
영재 유아와 유아 영재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경험
유아교육연구
2016 .01
교사관찰추천의 현황과 소외계층 영재 선발을 위한 과제
영재와 영재교육
2015 .01
초등영재학급 컨설팅을 통한 영재교사의 요구 분석
영재와 영재교육
2016 .01
스포츠영재 판별도구 개발 방향성 탐색: KOSTASS를 넘어 DMGT의 적용과 활용
한국초등교육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