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 인문학과 유아교사
Ⅱ. 연구방법
Ⅲ. 인문학 만남의 과정에서 깨어나는 ‘사유하기’
Ⅳ.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교사교육의 인문학적 접근: 유아교사의 인문학 세미나 참여 경험을 중심으로
교육혁신연구
2016 .12
경기도 인문학사업 발전 방안
정책연구
2016 .12
도덕교육의 인문학적 함의
초등도덕교육
2016 .01
인문학의 확장과 변용: 교정인문학의 방향과 전망
교정담론
2017 .01
인문도시지원사업의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19 .01
인문학과 예술의 접점에 대한 연구 : 미술교육의 인문학적 가치 탐색을 위해
미술과 교육
2020 .04
유아교사에서 유아특수교사로 ‘되어감’의 과정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4 .03
인문학은 누구의 편인가? 노동의 인문학과 정치시민을 위한 논의
시민사회와 NGO
2015 .01
인문학으로서의 미술(교육), 미술(교육)의 인문학적 가치 탐색
문화예술교육연구
2020 .01
교사들이 이해하는 인문교육의 개념 탐색
한국교육학연구
2017 .01
사회 개선과 지속가능성 확보를 위한 인문학 교육 방안
정책연구
2020 .11
유아교사 교사효능감과 교사·유아 상호작용 간의 관계에서 일과 삶 균형의 매개효과
유아교육연구
2020 .01
들뢰즈의 배움의 기호를 통한 유아교사의 경험탐구
교사교육연구
2017 .01
인문학 연구와 국가의 지원
시민과세계
2015 .01
수업시연 경험을 통해 본 예비유아교사들의‘유아교사 되어가기’
생태유아교육연구
2019 .01
장자 읽기 소모임에 참여한 유아교사들의 이야기
교사교육연구
2019 .01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교사 전문성에 대한 유아교사 인식 연구
아동과 권리
2023 .02
예비유아교사의 양성과정 경험: 유아교사 되어가기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6 .01
예비 유아교사들이 인식하는 좋은 유아교사의 특성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15 .10
초임 유아교사의 페다고지 생성 과정 경험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공립 유치원 교사를 중심으로
한국유아교육연구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