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중국 소매판매액에 대한 실증분석
Ⅳ. 중국의 지역별 특송 및 상거래 시장 잠재력 평가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옴니채널의 도입에 미치는 요소와 기업 성과에 관한 연구
로지스틱스연구
2018 .01
옴니채널 운영 상황에서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11
전자상거래 기업의 옴니채널 전략 -한국과 일본의 사례연구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20 .01
옴니채널 환경에서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서비스 속성의 중요도 인식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8
옴니채널 서비스의 속성 중요도 인식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소비자 특성의 영향
기업경영연구
2016 .12
옴니채널 서비스의 활용가능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백화점 옴니채널서비스가 사용자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통합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05
한·중 전자상거래와 제3자 물류 기업들의 경영구조 비교 분석
통상정보연구
2020 .03
옴니채널과 멀티채널 상황에서 물류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9 .01
온라인, 오프라인, 옴니채널 소비자들의 가치인식에 관한 한·중 비교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02
한국중소기업의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5 .06
공급사슬망에서의 제조회사와 소매회사의 경쟁 및 협력행위 분석 : 옴니채널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6
개인의 혁신성향이 옴니채널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경영학회지
2021 .01
우리나라 B2C 전자상거래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직접 판매를 위한 물류운영전략에 관한 연구: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국제상학
2015 .01
A study on the innovation of the omni-channel enterprise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9 .06
옴니채널 환경에서 고객경험이 리테일러 로열티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 백화점과 할인점의 비교
경영학연구
2019 .02
소매점 편의성이 옴니채널에 대한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옴니채널의 등장과 국내외 활용사례
월간 KIET 산업경제
2017 .06
국내 유통업체 옴니채널 이용 동기에 따른 몰입과 서비스 애호도의 관계: 다양성 추구성향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중국의 화주기업과 제4자 물류기업간 파트너쉽 형성에 관한 실증 연구
무역보험연구
2015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