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기존 문헌 연구
Ⅲ. 연구 모형 및 가설
Ⅳ. 자료 수집 및 분석
Ⅴ. 가설 검정
Ⅵ.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마켓플레이스에서의 인지된 위험의 원천과 완화 요인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7 .01
e-마켓플레이스를 위한 판매자, 구매자 상호 신뢰도 측정 방법론의 개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05
지식재 거래 e-마켓플레이스와 일반재 거래 이마켓플레이스의 신뢰 요인 비교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09 .06
B2B e-마켓플레이스의 거래형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5 .06
중국의 B2B 무역e-마켓플레이스 신뢰구축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유형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0 .06
카탈로그 모델 기반의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가격 프리미엄의 영향요인
경영학연구
2012 .06
판매자간 경쟁과 구매자간 경쟁을 고려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의 수수료 구조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09 .03
전자시장에서의 구매자와 판매자의 비즈니스 모델분석
통상정보연구
2001 .12
양면 시장에서 고객집단 간 가격 민감도 차이 분석 : 게임 아이템 중개 시장을 중심으로
경영관리연구
2012 .12
인터넷 경매에서 판매자의 이윤증대를 위한 판매자의 의사결정 기준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2 .07
양면시장에서의 진입가능성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11
기업간 e-마켓플레이스 활용현황과 발전방안
e-비즈니스연구
2005 .04
무역 e-마켓플레이스에 대한 현황 및 발전방향
통상정보연구
2003 .12
전자무역 e-마켓플레이스 역할 제고 방안
산업경제연구
2004 .02
허브형 e-마켓플레이스 구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03
e-마켓플레이스 판매자와 구매자 신뢰도 측정 : 퍼지기반 방법론 설계
통상정보연구
2007 .03
판매자의 인터넷마켓플레이스 사용자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B2B e-마켓플레이스 참여기업 몰입과 이용의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5
A comparative study of Korean and Chinese e-marketplace : focused on EC21, ecplaza and Alibaba.com
무역학회지
2012 .04
e-마켓플레이스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