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객실서비스접점에서의 언어적·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고객의 감정반응, 고객만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8 .10
저가 항공사 승무원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06
항공사 캐빈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서비스 품질과 감성적 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11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직무 스트레스, 서비스 지향성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항공사 승무원을 대상으로
기업경영연구
2020 .01
서비스 직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체인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4
의료서비스 제공자의 언어적,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국내 항공사 객실 승무원 유니폼의 색채 이미지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지각된 품질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0 .06
외식기업 종사원의 커뮤니케이션능력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5 .06
외항사 외국인 승무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한국인 승객의 만족에 미치는 영향 – 긍정적 감정반응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3 .01
항공사 이용현황 및 객실승무원의 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외식산업 서비스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호텔객실서비스품질과 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6 .03
판매 서비스 종사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감성적 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항공서비스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의료서비스 제공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