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통합학급 청각장애유아의 친 사회적 행동 발달에 관한 장기적 연구
언어치료연구
2003 .07
부모 면담을 통한 청각장애유아의 통합 실태와 요구
특수교육
2012 .02
비장애유아의 청각장애유아에 대한 태도개선 프로그램의 효과
유아교육학논집
2007 .12
장애 통합교육 경험 유무에 따른 일반유아의 장애 이해의 차이 및 통합학급 상호작용의 실제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2 .01
통합경험 여부에 따른 일반유아가 인식한 장애유아에 대한 이미지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1 .01
통합어린이집 교실에서 나타나는 일반유아와 장애유아의 사회적 관계 분석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09 .10
유아기 통합경험 유무에 따른 장애유아에 대한 일반유아의 친사회적 태도 비교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2004 .01
장애유아 통합교육과정의 운영 실제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유치원 교사의 개인변인이 신체적 자기개념과 유아체육교육 인식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06 .01
사회적 가상놀이에서 장애유아의 존재 유무가 일반유아의 상호주관성 발달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05 .01
청각장애유아 가족의 양육경험과 가족기능에 대한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11 .01
청각자애유아를 위한 유치원 통합프로그램
유아교육학논집
1997 .09
청각장애 유아의 초기 발달에 관한 임상 사례 연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06 .01
보육경험, 어머니의 양육행동 및 교사-유아관계가 유아의 발달수준에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연구
2008 .01
‘유아의 장애수용증진 프로그램’의 효과 연구 : 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국초등교육
2012 .01
Mothers’ Facilitative Language Use for their Children with Hearing Impairment during Reading of Different Book Genres: Manipulative versus Narrative
한국교육문제연구
2012 .12
유아의 또래놀이, 교실환경, 교사-유아 상호작용이 유아의 언어능력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