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Introduction
Ⅱ. Research Framework and Hypotheses
Ⅲ. Data and Results
Ⅳ. Discussion and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승패가 게임에 대한 자기통제와 중독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12
게임에서 보이는 라틴아메리카와 멕시코
라틴아메리카연구
2016 .02
온라인 게임 애착의 원인과 애착 후 행동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행동과 시도행동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12
Why do people play Social online game? The effects of player perceived value on game loyalty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8 .05
중국 게이머의 온라인게임 참여의도에 관한 연구
산경연구논집
2018 .04
온라인 게임 사용자의 위험지각과 자기효능감에 따른 게임 중독 예방행위 간 차이분석 :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위험지각태도 프레임웍을 기반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5 .06
1인 미디어의 품질요인이 미디어 신뢰수준을 매개로 이용자의 참여활동 및 미디어 평판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06
Genre matters in determining success factors for online game service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0 .01
온라인 마케팅 활동성 측정에 대한 연구-SNS 사용자 활동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게임을 이용하는 동기에 따른 소비자 유형 구분과 유형별 차이
소비자학연구
2019 .01
언어네트워크 분석을 통한 게임선용군과 일반사용자군의 스트레스 특성 비교
인격교육
2021 .11
소셜미디어 연구의 흐름: 경영학 관련 연구의 메타분석
지식경영연구
2015 .01
관광소비자의 소셜미디어 이용에 대한 성별 차이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Analysis on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Chinese Mobile Games from the Perspective of Experiential Marketing and Network Externality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0 .12
온라인 매체를 활용한 농촌융복합산업 경영체 홍보 효과 결정요인 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Play or Work? : Generativity in Online Games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Virtual Goods and Social Influence : Evidence from the Online Game Industry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Do Media Type and Time of Day Matter in Social Media Engagement? The Case of the Music Industry
정보통신정책연구
2017 .01
네트워크 특성 및 정보품질이 소셜미디어 이용자의 여행정보 공유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신뢰(Source Credibility)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6 .05
Continuous usage intention of social media as an online information distribution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