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Introduction
II. Research Background
III. Research Process
IV. Results
V. Conclusions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Relationship between Type of Ad Framing and Brand Attachment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디지털환경에서 매체몰입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관계감정의 계층적 매개효과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2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브랜드경험과 브랜드개성이 브랜드관계변수를 통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8
브랜드 국적, 광고모델 국적, 광고 소구 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 중국에서의 휴대폰 광고 -
지역산업연구
2015 .01
Brand Reputation and Brand Preference: A Moderated Mediation Model of Brand Resonance and Consumer Ethnocentrism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4 .03
“PERSONAL BRANDING”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9 .05
Consequences of Advertising Literacy among College Stud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23 .09
직장인의 브랜드 진정성 지각에 있어서 성별 차이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5 .10
다양한 Attachment 작동을 위한 Thumb Wheel 및 Option Valve 의 상관관계
유공압건설기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0
다양한 Attachment 작동을 위한 Thumb Wheel 및 Option Valve 의 상관관계
유공압건설기계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6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모바일 광고플랫폼의 광고효과 연구 : 광고특성, 매체특성을 중심으로
지능정보연구
2018 .06
조직브랜드 내부화가 조직브랜드 영속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10
An Exploration of Advertising Avoidance by Audiences across Media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7 .03
프랜차이즈 브랜드 경험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콘택트렌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An Exploratory Study on Measuring Brand Image from a Network Perspective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0 .11
Cyber World의 Moving Brand Identity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6 .01
모 기업의 시장순위에 따른 성분 브랜드 제휴 전략 : 원산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2
Study of the Prior Review System about Medical Advertising on the Existing Law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6 .06
The Impact of Brand Extension on Brand Image
Industrial Engineering & Management Systems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