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고찰
3. 연구 방법
4. 연구 결과 및 논의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정보검색을 통한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1
프랜차이즈 브랜드 경험이 고객만족과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콘택트렌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국안광학회지
2020 .12
한국 커피산업구조분석과 개인 커피전문점 발전전략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2 .07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9 .12
외식프랜차이즈에 대한 정보가 자아일치성, 연상, 그리고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서울지역 외식프랜차이즈 고객을 대상으로-
지역산업연구
2017 .01
커피
설비저널
2017 .11
휘우커피
월간 데코 DECO
2023 .12
커피를 좋아하고 즐기시는 분에게
설비저널
2015 .11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재구매와 고객유지에 대한 중점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2
A Study on the Effect of Professionality of Franchise Education Program on the Satisfaction, Work Efficiency and Business Performance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9 .11
외식업체의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와 관계의 질 간의 관계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6 .06
중저가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소비성향과 지각된 가격이 소비감정, 브랜드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2
카페거리의 장소이미지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전포동 카페를 중심으로
지역산업연구
2017 .01
외식 프랜차이즈 주류 매장의 점포 혼잡성이 이용자의 지각된 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0 .05
스포츠 산업의 브랜드 경험에 따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와 고객감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고객 체험을 활용한 브랜드 복합문화공간 분석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4
금융산업에서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이미지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산업연구
2019 .01
그린마케팅 믹스와 브랜드 글로벌성이 브랜드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1 .0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유통 접근성이 게임 브랜드의 자산가치에 미치는 효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국가과학기술연구망의 고객만족 향상 방안에 관한 연구 -NPS조사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