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및 가설검증
5. 요약 및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베이커리 소비자의 SNS 구전정보 수용과 행동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7 .08
음식관광 온라인구전정보특성이 신뢰, 구전수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Effect of online experience value of beauty consumers on consumer happiness, brand trust and purchasing intent - A Study of the Influences of SNS Word-of-Mouth Information Characteristics in Shopping Experience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08
특급호텔 고객의 감각적 경험이 경험적 가치관계와 SNS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4 .02
외식 산업의 SNS 프로모션이 고객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구전행동의 조절 효과
상품학연구
2018 .01
SNS상의 2차 구전의도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과시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20 .01
레스토랑 온라인 구전정보특성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SNS 소비자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메뉴스토리텔링이 지각된 가치 및 SNS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1 .01
SNS 지각된가치가 SNS 신뢰를 통해 SNS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해석수준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4
병원 서비스 체험요소가 고객과의 관계 및 우호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자기결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SNS 브랜드 상황에서 브랜드 경험이 라포, 재이용의도,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21 .08
구전 제약요인 측정도구 개발에 대한 연구 — SNS 광고를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서 SNS광고 구전제약요인에 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6 .03
온라인 상호작용성, 자기 표현성과 개인정보우려가 프레즌스 경험을 통해 SNS 광고에 대한 구전의도 및 SNS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중국 외식소비자의 SNS구전정보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이미지의 매개효과-
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An Analysis on User Satisfaction and Use Intention in SNS Determinants Factors
e-비즈니스연구
2015 .10
기관 SNS 신뢰도, 만족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SNS 품질 및 개인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학연구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