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09
2008
2007
2006
2004
1. 문제의 제기 및 연구의 목적
2. 이론적 배경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 16대 대통령선거 후보자의 TV토론 수사 분석 : Benoit의 정치캠페인 수사 분석틀 적용
방송문화연구
2004 .12
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내용분석 : 신문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0 .10
제14대 대통령선거 정치광고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3 .06
정치광고에 나타난 대통령선거 후보자의 캠페인 수사 분석, 1952~2002년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5
제15대 대통령 선거 정치광고의 특성분석 : 주요 정당의 신문 및 TV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06
한국 대통령선거의 정치광고 내용분석, 1952~2002년
광고연구
2006 .09
15대 대통령 선거와 정치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1
선거와 정치광고
관훈저널
1992 .07
공격적 정치광고에 관한 연구 : 미국의 대통령 선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텔레비전 정치광고의 내용 및 제작기법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 한국(2007년)과 미국(2008년) 대통령선거 정치광고 내용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6
한국과 미국의 대통령 선거에 사용된 정치광고에 대한 문화간 비교연구
광고연구
1994 .08
한 · 미 대통령선거의 정치광고 내용분석 : 신문정치광고의 소구내용과 소구방향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8 .12
미국의 선거와 정치광고
광고연구
1992 .09
광고 메시지 수용의 量과 質 연구 : TV광고의 注目度 측정도구 개발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2 .09
요즘 TV광고, 왜 길어지는가? : 긴 광고 집행현황 분석과 제작자/수용자 반응조사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5
신문 광고 거래 방식, 광고의 신문 보도 영향 및 신문 광고 산업 전망 간, 인식의 상관관계성 및 차이 연구 : 기업체·신문사 광고 담당자 인식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