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현장참여 놀이중심 과학활동 경험이 예비유아교사 에게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지
2020 .12
유아교사의 유아과학교육 운영 어려움과 유아과학교육 학습동아리활동을 통한 유아과학교육 인식 변화에 대한 질적 연구
인문사회 21
2020 .01
예비유아교사의 협동적 수업연구를 통한 유아과학교육 모의수업에 관한 경험연구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8 .06
유아과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및 요구 : 누리과정 운영을 위한 과학교육을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17 .04
유치원교사의 과학수업실제와 관련교사특성 들여다보기
열린유아교육연구
2018 .08
상호작용 중심의 교사교육 과정에서 나타난 영유아 교사들의 탐구중심 과학 활동의 이해와 실제
열린유아교육연구
2021 .08
예비유아교사-현직교사-전문가의 협력적 과학수업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과학교수효능감 향상
한국영유아보육학
2020 .03
놀이중심 과학교육의 실행과 의미
육아지원연구
2022 .09
예비유아교사의 유아과학교육과 좋은 과학수업에 대한 은유 분석
생태유아교육연구
2018 .01
예비유아교사의 협동적 수업연구를 통한 유아과학교육 모의수업에 관한 경험연구
어린이미디어연구
2018 .09
만 3-5세 담당 연령별 유아교사의 과학교육 실태 및 개선을 위한 요구
한국교육문제연구
2016 .06
예비유아교사의 반성적 저널쓰기를 통한 수업 계획과 실행에대한 성찰 탐구: ‘유아과학교육’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5 .01
유아교육기관에서의 과학교육 운영 실태 : 누리과정시행 이후 과학교육 운영을 중심으로
유아교육학논집
2017 .12
메타포 분석을 통해 본 2019 개정 누리과정 이후 유아과학교육에 대한 유치원교사의 인식
교과교육학연구
2022 .02
생명과학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연구
생태유아교육연구
2016 .03
예비유아교사의 현장수업 경험에 관한 탐색 : 유아 과학 교수활동을 중심으로
한국보육학회지
2016 .06
과학수업 분석도구를 활용한 협력적 현장 과학수업 분석 경험이 예비유아교사의 과학수업역량에 미치는 영향 과학수업 계획·실행·평가 역량을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7 .01
통합과학 실행에 대한 과학 교사의 인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9 .01
탐구중심 과학교사교육이 예비유아교사의 과학교수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및 변화 요인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6 .08
중학교 과학 수업 학습 환경에 대한 변화 분석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