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커피전문점에 대한 물리적 환경, 점포에 대한 감성, 만족에 관한 연구: 20·30대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바다 뷰가 보이는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0
커피전문점 서비스 회복공정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영향과 통제성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커피전문점 스마트 오더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스마트 오더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3
커피전문점의 고객만족 관련변인에 관한 메타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 지각수준을 조절변수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커피 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서비스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5 .01
떡 전문점의 다인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고객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제품관여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12
중국소비자의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요인 분석
무역연구
2015 .01
기업가정신과 재무적 성과 간의 고객지향성,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미용 서비스산업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21 .12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7 .10
커피전문점 직원의 직무착근도가 고객지향과 서비스지향에 미치는 영향: 경인지역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9
The Effects of a Coffee Shop Franchise’s E-Service Quality on Long-term Orientation, Consumer Commitment and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17 .01
소규모 커피점의 물리적 환경,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 관계연구 : 중국 장춘지역의 커피점을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지각된 가치, 그리고 고객만족 간의 영향 관계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7 .01
Role-Play Training Factors that Positively Influence Training Satisfaction and Customer Service Orienta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커피전문점 이용동기가 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피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개인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이 고객의 신뢰, 장기지향성, 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12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경영성과와의 영향관계 연구 : 지역별 조절효과 분석
관광레저연구
2015 .12
The Study on the Effect of Experience Values of Chinese Coffee Shop on the Intent of Revisiting of Consumers: Focusing on the Mediation Effect of Emotional Responses
유통과학연구
2019 .01
0